[종합] 태양♥민효린, GD앞 6년만 축하 포옹 “떨리고 행복해”
[종합] 태양♥민효린, GD앞 6년만 축하 포옹 “떨리고 행복해”
가수 태양이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21일 태양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태양 Down to Earth 다큐멘터리 필름 PART 3’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태양은 “이곳은 제가 책도 읽고 하루의 생각을 정리도 하는 그런 옷방에 있는 책상이다”라며 “오랫동안 기다렸던 제 EP 앨범이 발매가 된다. 너무 떨린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제 발매가 됐다. 6년을 기다려서 6개 트랙을 6시에 내다니. 여러 감정이 교차하는 것 같다. 이게 세상에 나왔을 때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 또 이 음악을 들을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을 할지에 대해서 또다시 고민하게 되고 ‘이런 거 너무 부족했나?’ 이런 생각들로 갑자기 불안해지기도 하고”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이후 태양은 앨범 발매후 빅뱅 멤버 지디 대성과 소속사 '더 블랙 레이블' 식구들과 함께한 디너 자리에 아내 민효린과 동반했다.

태양은 이 자리에서 "이렇게 (음반) 내고 활동 하니까 나는 그냥 결과를 떠나 너무 행복하더라. 팬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이를 듣던 대성도 "음악방송 보는데 응원봉 흔드는 거 보니까 짠하더라"고 했다.

지디와 대성은 "첫 스타트를 태양이 잘 끊어줬다"며 앨범의 완성도와 상업성을 모두 칭찬했다. 이에 태양은 "멤버들이 다 와서 축하해 줘서 너무 좋다. 지디와 대성 또한 누구라도 시작하면 될 것"이라고 응원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