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X진삼, 진삼가 홍삼 초특가 쇼핑라이브 앵콜전…24일 오전 11시
홍삼 제조전문기업 진삼이 고객의 성원에 진삼가 홍삼 초특가 쇼핑라이브 앵콜전을 진행한다.

진삼은 오는 24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삼가 홍삼 초특가 앵콜전'의 방송을 진행한다.

'2022 코로나 위기극복 상생장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의 제품 판로를 개척하고 E커머스 시대에 소상공인들의 판매력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BNK부산은행이 후원하며, 부산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여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홍삼추출액 진', '홍삼정 원데이원타임(스틱형)', '홍삼정 봉밀 원데이원타임(스틱형)', '9증9포 어린이 홍삼 키즈박사'를 특가에 선보인다.

쇼핑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추가적으로 주어진다. 먼저 '홍삼추출액 진'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키즈박스 1박스를 증정한다. 원데이원타임 구매시에는 1만 8000원 상당의 프리미엄 홍삼비누 1세트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금액 합산 30만 원 이상시 7만 5000원 상당의 원데이원타임마일드 1박스를 증정한다.

진삼가 홍삼 제품은 어떠한 합성첨가물 없이 100% 홍삼만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홍삼 100%의 홍삼정은 홍삼 고유의 깊은 향과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진심가는 초정밀 온도제어를 통해 9번 찌고 9번 말리는 전 과정 자동화를 적용한 기술력으로 9증9포 전통방식 구현해냈다. 뿐만 아니라 열에 약한 진세노사이드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95도씨를 넘지 않는 제조 공정, 별도의 고온 멸균 처리가 필요 없는 포장 기술 등을 적용했다.

부산은행과 진삼이 함께하는 진삼가 홍삼 초특가 앵콜전은 오는 24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