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MV 티저
5월 5일 미니앨범 발매
클라씨 / 사진=펑키스튜디오 제공
클라씨 / 사진=펑키스튜디오 제공
클라씨(CLASS:y)가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K팝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전망이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의 매니지먼트사 M25는 오늘(2일) 0시(한국시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셧다운’(SHUT DOWN)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할리우드 좀비 블록버스터 물을 연상케 한다. 좀비 떼들의 출몰과 클라씨 멤버들의 화려한 액션, 다채로운 CG와 트랜지션 이펙트 등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셧다운’의 뮤직비디오는 ‘부산행’과 ‘지우학’에서 열연을 펼쳤던 좀비 전문 배우들의 열연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세계 K팝 팬들은 클라씨가 첫 데뷔앨범에서 어떤 콘셉트를 보여줄지 높은 관심을 쏟고 있다.

클라씬느 오는 5일(어린이날) 오후 6시 타이틀곡 ‘셧다운’이 담긴 첫 미니앨범 Y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을 발매한다. ‘셧다운’은 히트 메이커 라이언전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K팝과 화려한 인도 발리우드 느낌이 어우러진 K-WOOD(K-Pop+Bollywood) 풍 댄스곡이다.

한편 클라씨의 첫 무대는 발매 전날인 5월 4일 오후 7시 네이버 나우의 데뷔 스페셜 쇼 ‘클라씨 비긴즈’(CLASS:y BEGI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