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써니힐
써니힐

그룹 써니힐(SunnyHill)의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B(Part B)에 대한 대중의 반응이 뜨겁다.

써니힐은 지난 29일 정오 정규앨범 파트 B(Part B)와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파트 A(Part A) 발매 후 5개월여만에 공식활동을 재개했다.

앨범 발매 직후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는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했고,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각 커뮤니티와 음원사이트에서 뜨거운 호평 세례를 받으며 써니힐의 인기 순항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는 숨가쁘게 살아가는 이 시대 직장인들의 애환을 그려냄과 동시에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아울러 정규앨범 파트 B(Part B)에는 포크, 록, 클래식, 뮤지컬적 요소가 결합된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 이외에도 경쾌한 댄스, 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담겨 한층 더 넓어진 써니힐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지난해 발표한 디지털싱글 ‘지우다’가 어쿠스틱 기타로 재편곡 수록돼 리스너들에게 완성도 높은 앨범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앨범과 함께 공개 된 뮤직비디오에는 멤버 주비가 출연해 실제 직장인을 보는듯한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임과 동시에 잊었던 과거의 감성에 젖어든 주인공의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해 내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써니힐은 오는 31일 MBC ‘쇼!음악중심’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로엔트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