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그룹 하이포가 ‘봄 사랑 벚꽃 말고’로 결방됐던 5월 둘째 주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지난 13일 ‘인기가요’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이포의 ‘봄 사랑 벚꽃 말고’가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4일까지 집계된 5월 둘째 주 ‘인기가요’ 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특히 음원 점수 60%와 SNS 점수 40%를 반영한 ‘인기가요’의 차트에서 하이포의 ‘봄 사랑 벚꽃말고’는 음원 점수 6,000점과 SNS점수 3,500점으로 총점 9,500점을 기록했다. 2위를 차지한 에이핑크의 ‘미스터 츄(Mr. Chu)’는 총점인 7,499점을 기록해 뒤를 이었다.
하이포는 아이유와 함께한 데뷔 싱글 ‘봄 사랑 벚꽃 말고’로 남성 신인 그룹으로는 최초로 데뷔와 동시에 국내 9대 음원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멜론, 엠넷, 네이버 주간 차트와 빌보드 케이팝 차트, 가온차트 5월 2주차 등 대형 차트들의 주간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방송 활동 없이 지상파 1위까지 석권하는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하이포의 ‘봄 사랑 벚꽃 말고’는 봄날의 상쾌한 계절감을 연상케 하는 리드미컬한 멜로디 속에 아이유가 직접 지은 노랫말이 어우러졌다.
아이유의 절친 보컬 김성구를 포함해 보컬 백명한과 래퍼 임영준, 알렉스 등 4명으로 구성된 하이포는 멤버 개개인이 모두가 직접 작사 작곡이 가능한 실력파 힙합 그룹이다. 하이포는 오는 6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N.A.P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