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그룹 엑소의 타이틀곡 ‘중독(Overdose)’ 음원이 유출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0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엑소(EXO)-중독(Overdose)’이라는 제목으로 MP3 파일이 게재됐다. 해당 파일은 3분 25초가량으로 구성됐으며, 엑소의 새로운 음반 타이틀곡으로 알려진 ‘중독’이 모두 담겨 있어 충격을 줬다.
현재 이 동영상은 엑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요청으로 재생이 차단된 상태다. 하지만 트위와 각종 SNS를 통해 음원이 퍼지고 있어 앞으로의 엑소 활동에 차질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당초 엑소는 오는 15일 컴백쇼를 통해 ‘중독’ 무대는 물론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었다.
엑소의 이번 타이틀곡 ‘중독’은 힙합과 알밴비 기반의 어반 풍의 댄스곡으로, 비욘세와 크리스브라운 등 유명 팝스타들과 함께 작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와 여러 히트곡을 만든 유명 작곡가 켄지(Kenzie)가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적인 반응을 내놓지 않고 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