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주

팝페라 테너 임형주가 음반쇼핑몰 인터파크에서 실시한 ’2013 최고의 음반/DVD’ 투표에서 클래식 부문 1, 2위에 선정 됐다. 지난 2012년 이은 2년 연속 기록이다. 또 올해 처음 실시된 ’2013 올해의 아티스트’ 클래식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이 투표는 2013년 한해 가장 뚜렷한 성과를 보였던 음반 및 DVD를 가리는 이벤트로, 네티즌과 인터파크 회원들의 투표를 바탕으로 선정된 결과라 의미가 깊다.

특히 임형주는 팝페라 앨범이 아닌 정통 클래식 앨범 ‘클래식 스타일(Classic Style)’로 올해의 앨범 클래식부문 1위 및 올해의 클래식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팝페라 테너’에서 ‘정통 테너’로서 임형주의 변신이 성공적으로 인정받은 셈이다.

임형주는 “이 모든 영광을 우리 팬 여러분들께 돌린다. 올해 데뷔 16년을 맞이한 뮤지션으로서 앞으로도 계속해서 한결같이 좋은 음악을 선사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임형주는 최근 8년 만에 발매한 자신의 정규 5집 앨범 ‘파이널리(Finally)’의 프로모션 활동에 한창이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더제이스토리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