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문화 잡지 롤링스톤 코리아가 12호 잡지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호는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커버를 장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2호에서는 이승윤의 신보 '역성' 제작 과정과 앨범에 담긴 메시지, 음악에 대한 그의 철학을 다룬 깊이 있는 인터뷰가 실렸다. 그의 음악 여정을 따라가며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잡지는 이승윤 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그룹 아이콘에서 솔로로 돌아온 송윤형, 세계적인 뮤지션 앤더스 팩(Anderson paak), 한국계 글로벌 아티스트 울프타일라(wolftyla), 르세라핌 허윤진과 협업으로 주목받은 맥스(Max),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김세정, BTS 뷔와의 협업으로 화제가 된 네오소울 뮤지션 우미(UMI)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가들이 함께한다.

또한 일본 뮤지션 아유무 이마즈, 밴드 붐의 중심에 선 실리카겔, 독창적인 음악 활동을 펼치는 오드리 누나(Audrey Nuna), 중국 예술가 웨민쥔, 힙합 걸그룹 영파씨, 사랑스러운 매력의 싱어송라이터 규빈,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보이그룹 휘브 등 장르와 국경을 초월한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현재 롤링스톤 코리아 12호는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오는 20일부터 온/오프라인 서점과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