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웬디SNS
레드벨벳 웬디가 '선선해진 가을, 실내에서 티타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0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선선해진 가을, 실내에서 티타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레드벨벳 웬디가 가져갔다. 2위는 같은 그룹 멤버 조이다. 레드벨벳은 마카오 공연을 끝으로 팬콘 투어를 마쳤다. 레드벨벳은 지난달 28~29일 '2024 Red Velvet FANCON TOUR 'HAPPINESS : My Dear, ReVe1uv' in MACAU'(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 인 마카오)를 개최했다. 웬디는 오디션 프로그램 KBS2 '더 딴따라'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다.

3위에는 트와이스 나연이 이름을 올렸다.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지난 9월 30일 KODE의 새로운 오리지널 웹 예능 '트릭코드(TRICK KODE)'를 론칭했다. '트릭코드'의 호스트는 트와이스 나연이 맡았다. 나연의 데뷔 후 첫 호스트 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6월에는 지난 6월 Y2K에 섹시를 더한 콘셉트의 'ABCD'(에이비씨디)로 팬들을 만났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겨울 코트가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가수는?', '겨울 코트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가수는?', '겨울 코트가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겨울 코트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