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이수의 활약이 기대된다.
16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 이이경을 필두로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 등 매력 넘치는 배우들이 한데 모인 작품. 세대 불문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이끌어낼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지이수는 '결혼해YOU'에서 빼어난 외모와 타고난 재력을 갖춘 재벌 3세 오인아로 분한다. 외모만큼이나 밝고 사랑스러운 성격을 지닌 오인아는 여자들에게는 워너비로, 남자들에게는 로망으로 통하는 인물이다.
지이수는 운명적 사랑을 꿈꾸는 오인아가 봉철희(이이경 분)를 만나고, 따뜻한 마음씨에 빠져 직진하는 과정을 설레고 풋풋하게 그리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간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안방극장 신스틸러로 등극한 지이수는 톡톡 튀는 오인아 캐릭터를 만나 제대로 물오른 활약을 보여줄 전망. 지이수만의 색깔과 매력으로 채워질 오인아의 등장에 관심이 쏠린다.
1일 '결혼해YOU' 제작진은 지이수의 첫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지이수는 탁월한 비주얼과 표현력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대기업 상무답게 다양한 오피스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낸 모습에도 눈길이 간다. 긍정 에너지를 뿜어내는 미소에서는 오인아 캐릭터 특유의 귀여운 자신감이 느껴진다. 때로는 따뜻하고 때로는 쿨한, 사랑할 수밖에 없는 오인아의 매력을 지이수가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제작진은 "지이수가 맡은 오인아는 귀여운 매력과 거침없는 매력을 동시에 지닌 캐릭터이다. 지이수는 대본 리딩 때부터 캐릭터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보여주며,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었다. '결혼해YOU'에서 베일을 벗을 지이수의 새로운 매력에 시청자들도 빠져들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결혼해YOU'는 오는 11월 16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