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벡스
사진=에이벡스
최수영이 일본 솔로 데뷔 싱글의 타이틀곡 ‘언스타퍼블(Unstoppable)’을 선공개한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최수영이 23일 자정,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언스타퍼블’을 발매한다”라고 전했다.

최수영의 일본 솔로 데뷔 싱글의 타이틀곡 ‘언스타퍼블’은 강인한 여성의 삶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빛나는 것은 멈출 수 없다’라는 콘셉트 아래 제작됐다. 이는 많은 도전과 어려움, 성공을 거쳐온 최수영만이 전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더욱 뜻깊다.최수영은 앨범 전체의 프로듀싱에 참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 수록곡인 ‘콜 미(Call me)’가 일본 후지TV ‘메자마시8’ 엔딩송으로 채택되는가 하면, 또 다른 수록곡 ‘이 세상에 비치는 사람은 누구’가 테레비 도쿄 드라마 NEXT ‘우리 동네 치바 군은.’의 엔딩 테마로 결정되며 정식 발매 전부터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오는 30일 앨범 발매를 앞둔 최수영은 26일 일본 도쿄 에비스 가든 홀에서 솔로 데뷔 쇼케이스 ‘언스타퍼블’을 개최, 앨범 전곡을 풀 밴드 사운드로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최수영의 일본 솔로 데뷔곡 ‘언스타퍼블’은 23일 자정(0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