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비탄(BEE BEE TAN)이 팀 재정비 후 첫 EP 앨범 [Blue Moon Express]를 들고 컴백한다. [Blue Moon Express]는 비비탄이 1년 9개월 만의 컴백을 알리는 앨범으로서 새 멤버 미묘한(MI MYOHAN)과 기묘한(KI MYOHAN)이 합류하여 공개되는 첫 EP 앨범이기도 하다.

비비탄은 그동안 김홍남, 쇼리, 박미경, 이근, 개리, 이성우(노브레인) 등 다수의 참여진들과 고품격 B급 콘텐츠라는 참신한 기획으로 많은 외신과 해외 네티즌들을 통해 ‘제2의 강남스타일’, ‘한국형 아바’라는 등의 반응과 함께 큰 화제를 모아온 만큼 이번 비비탄의 컴백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먼저 새롭게 공개된 멤버 기묘한은 지난 1월 기묘한의 데뷔곡 ‘기묘한 이야기(Sugar Rush Ride)’를 발표하며 비비탄 합류에 신호탄을 알렸던 인물로서 2023년 SBS M <더 아이돌 밴드> 준우승자 출신이자 국내외 글로벌 유명 브랜드를 대표하는 떠오르는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특히 활발한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활동으로 MZ 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영서로 알려졌다.

또한 비비탄의 홍일점이자 메인 보컬 미묘한 역시 다수의 광고들을 통해 먼저 얼굴을 알렸던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서 Y2K가 연상되는 개성 있는 보컬과 스타일링으로 비비탄 첫 EP 앨범을 통해 가장 주목받을 아티스트로 점쳐지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베이스캠프스튜디오 측은 “리더 기대주(前 주비트레인)를 주축으로 팀 전력을 한층 강화시켜 발표 예정인 비비탄의 첫 EP 앨범 [Blue Moon Express]에는 前 KBS 아나운서 최동석 님도 깜짝 참여한 80년대 뉴웨이브 신스팝 기반의 타이틀 ‘블루문 특급(Blue Moon Express)’을 포함 그동안 발표되었던 다수의 싱글 및 일본어 버전 음원 등도 수록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비비탄의 EP 앨범 [Blue Moon Express]는 오는 10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