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 DB
배우 이상이가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스핀오프 ‘사장님의 식단표’에 출연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크리에이터 김혜영 / 극본 조민정 / 연출 정훈/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는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이 자신이 쓴 소설 여주인공 ‘서연서’에 빙의해 로설(로맨스 소설) 남주 ‘강하준’과 벌이는 예측불허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극 중 이상이는 남자연이 쓴 소설 속 완벽한 남자 주인공인 ‘강하준’ 역으로 분한다. 강하준은 소설 속 서연서의 회사 ‘GB일렉트릭’ 사장으로, 냉철한 듯 보이면서도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에게는 한없이 다정해지는 인물이다. 연서를 만나고 사랑을 알게된 완벽 재벌남 강하준이 하루 아침에 돌변한 그녀를 마주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일편단심 로맨스로 흥미진진한 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간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마이데몬’ 등에서 몰입도 높이는 로맨스 연기를 선보여 온 이상이. 특히, ‘마이데몬’에서는 섬세한 캐릭터 분석과 주변 인물들과의 케미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러한 상황 속 첫 남자 주인공을 맡게 된 이상이가 새롭게 선보일 판타지 로맨스 연기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사장님의 식단표’는 오는 10월 3일(목) 티빙에서 1, 2회 독점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