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5인조로서의 첫 실루엣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멤버들의 정체를 두고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피프티 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는 24일 피프티 피프티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키나와 새 멤버들의 실루엣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뒷모습으로 멤버의 인원수만 알 수 있던 지난번 사진과는 달리 이번에는 실루엣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불투명한 유리 너머로 흐릿하게 비치는 멤버들의 얼굴, 눈과 입술 등의 이목구비 일부가 짧게 공개됐다. 이를 두고 K팝 팬들은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이들은 그룹 아일릿이 탄생한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R U NEXT) 출신 연습생들이 피프티 피프티 2기로 합류한 것 아니냐는 의견을 내놨다. 특정 인물 2명의 이름이 특히 자주 언급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출중한 노래 실력으로 주목받은 유명 유튜버가 멤버로 발탁된 것 같다는 추측도 이어졌다.
이와 관련 소속사 어트랙트는 텐아시아에 "확인이 어렵다"며 말을 아꼈다.
어트랙트는 지난달 피프피 피프티의 5인조 확정 소식을 전했다. 피프티 피프티는 오는 9월 기존 멤버 키나와 4인의 새로운 구성원들로 새출발할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