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송민준SNS
가수 송민준이 더운 날씨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를 기록했다.

텐아시아는 7월 11일부터 7월 17일까지 '더운 날씨 함께 아이스크림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송민준이 차지했다. 송민준은 지난 5월 18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24 송민준 단독 콘서트-챕터2'를 열었다. 지난해 12월 31일 개최된 첫 단독 콘서트 '챕터1' 이후 5개월 만이다. 송민준은 SK broadband '도전 할류스타2'의 진행을 맡아 매주 금요일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2위는 임영웅이다. 임영웅은 영화 '인 옥토버'에 출연했다. '인 악토버'는 바이러스로 황폐해진 사회에서 영웅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감정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그렸다. 해당 작품은 31분 남짓의 단편작이다. 해당 영화는 공개와 동시에 쿠팡플레이 영화 톱20 1위를 비롯해 이번 주 인기작 톱20 2위를 차지했다.

3위에는 박성온이 이름을 올렸다. 그는 21일 KBS 1TV 음악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울산 북구편에 초대 가수로 출연했다. 이날 박성온은 '살리고'를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살렸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EDM 파티를 즐기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EDM 파티를 즐기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EDM 파티를 즐기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EDM 파티를 즐기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