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레전드 앨범으로 돌아온다.
김재중은 2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앨범은 오랜만의 정규앨범인 만큼 14개 트랙으로 꽉 채워졌다. 이에 김재중의 다채로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미지 또한 블랙 배경에 자개 무늬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장미꽃들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이번 정규앨범은 타이틀곡 'Glorious Day(글로리어스 데이)'를 필두로 김재중이 작사에 참여한 다수의 수록곡과 마마무의 문별, 록뮤지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일본 가수 미야비(MIYAVI)가 피처링한 트랙이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19일에는 타이틀곡 '글로리어스 데이'의 티저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청량한 분위기의 신나는 멜로디와 김재중의 눈부신 비주얼이 기대감을 키웠다.
김재중은 데뷔 20주년 정규앨범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로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는 공식 SNS를 통해 21일 '글로리어스 데이' 등 앨범 온리 곡을 제외한 13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재중은 오는 7월 20일과 21일 앨범명과 동명의 콘서트 '20TH ANNIVERSARY 2024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FLOWER GARDEN" in SEOUL'(플라워 가든 인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김재중의 데뷔 20주년 기념 정규앨범 'FLOWER GARDEN'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