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 2집 프로모션 일정이 공개됐다.
19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지민의 새 앨범 'MUSE'(뮤즈) 프로모션 스케줄이 게재됐다. LP 음반처럼 디자인된 이번 이미지에 따르면, 오는 21일 'MUSE'의 수록곡을 확인할 수 있는 트랙리스트가 공개된다. 이어 오는 28일 오후 1시 'MUSE'의 선공개 곡과 트랙 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지민의 신보는 'BLOOMING'(블루밍)과 'SERENADE'(세레나데) 버전으로 제작된다. 오는 22, 23일 'BLOOMING' 버전의 무드 포토와 콘셉트 포토, 클립이 차례로 오픈된다. 이어 7월 6, 7일 'SERENADE' 버전의 사진, 영상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7월 14일 'MUSE'의 전곡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이어, 7월 17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7월 19일 오후 1시에는 마침내 'MUSE'가 세상에 나온다. 신보 발매 이후에도 콘텐츠 릴리스는 멈추지 않는다. 지민은 8월 4일 보너스 라이브 클립 공개도 예고했다.
또한 7월 9일과 23일에는 이름을 공개하지 않고 물음표로 남겨둔 콘텐츠가 준비돼 있어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끌어올렸다.
지민의 솔로 2집 'MUSE'는 영감의 원천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작품으로, 지난해 12월 공개된 팬송 'Closer Than This'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