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태현이 SK브로드밴드 제작하는 웹 예능 '아이돌이었던 내가 전생했더니 학생이 된 건에 대하여 – 학원 전생' 단독 주인공이 됐다.

22일 SK브로드밴드 측은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아이돌이었던 내가 전생했더니 학생이 된 건에 대하여 - 학원 전생(이하 학원 전생)'은 국내의 다양한 학원들을 직접 찾아다니며 웃음과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웹 예능 콘텐츠. 남녀노소의 공감을 자아낼 수 있는 학원을 소재로 다양한 공감과 소통을 끌어낼 예정이다. 여기에 전생한 웹소설 남자 주인공이라는 독특한 콘셉트까지 더해져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전한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태현은 '학원 전생' 단독 주인공으로 확정, 그의 첫 단독 웹 예능으로 기대를 한 층 끌어올린다. 태현은 '아이돌에서 학생으로 다시 태어난 웹소설 속 남자 주인공'이라는 설정을 바탕으로 공부, 취미, 운동 등 다양한 종류의 학원을 섭렵할 것으로 보인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뛰어난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국내외 팬심을 사로잡은 태현이 '학원 전생'을 통해 지금까지 무대 위에서 보여준 모습과 다른 다채로운 매력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학원 전생'은 이날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웃음 최고가 매입을 통해 첫 티저를 공개한다. 공개될 티저에선 눈을 감았다 뜨니 글로벌 아이돌에서 갑자기 학생 신분이 된 태현이 당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여기에 학원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고 함께하지만, 새로운 자아에 적응하지 못하고 헷갈려 하는 태현의 모습 등 '학원 전생'만의 재미 포인트를 소개한다. 본편은 오는 29일 공개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