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그룹 위클리(Weeekly)가 쟁쟁한 프로듀서 군단과 손잡는다.

위클리는 18일 오후 9시 공식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5집 'ColoRise(컬러라이즈)'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미니 5집 '컬러라이즈'는 총 6개 트랙의 구성으로, 앨범명에 걸맞게 여느 때보다 폭넓은 장르의 위클리의 음악적 색채를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비오(B.O), KZ, 조윤경, BreadBeat, 라이언전 등 쟁쟁한 프로듀서 군단이 대거 참여해 위클리의 새로운 컬러를 구축하는데 힘을 보탰다.

위클리의 타이틀곡 ‘브룸 브룸(VROOM VROOM)’은 레트로한 편곡에 세련된 보컬 및 코러스 탑 라인이 더해진 곡으로, 꿈 꿔온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세계로 초대한다는 위클리의 자신감을 담아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데뷔 이후 최초로 멤버들의 유닛곡이 수록되는 등 다채로운 트랙 색깔을 예고, '컬러라이즈'라는 이름에 설득력을 더할 전망이다. 수진, 먼데이, 소은, 조아의 ‘Sweet Dream’에서는 네 멤버들의 몽환적인 보컬 색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막내 라인으로 이루어진 ‘재희, 지한’의 유닛곡 ‘A+’은 매료될 수밖에 없는 두 멤버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한다.

이 밖에도 오디세이(ODYSSEY), '백워즈(Backwards)', '스윗 드림(Sweet Dream)', '루비-두비-두(RUBY-DUBY-DU)' 등 신보의 이름이 모두 공개된 가운데, 오는 1일 발매될 '컬러라이즈' 앨범이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게 될지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오늘(19일) 오후 2시 ‘컬러라이즈(ColoRise)’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