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시공초월 판타지.30초 예고편은 어두운 동굴 속으로 초대하는 미스터리한 음성으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비로운 탑에 얽힌 전설과 정체불명 왜가리의 등장으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일본 국민 가수 '요네즈 켄시'의 감성적인 OST와 함께 이세계(異世界)에서 펼쳐지는 ‘마히토’의 신비로운 모험과 불을 다루는 소녀 '히미'의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예사롭지 않은 매력을 가진 잉꼬와 와라와라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활약을 엿볼 수 있다다.
스틸은 화재로 어머니를 잃고 아버지를 따라 어머니의 고향으로 떠난 '마히토'가 우연히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세계에 들어가게 되면서 만난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미야자키 하야오 작품 특유의 캐릭터 디자인이 고스란히 묻어나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는 가운데, 각 인물이 펼쳐 나갈 다채로운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오는 10월 25일 국내 개봉한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