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아우터코리아
신예 채원빈이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 ‘고백공격’에 출연한다.



채원빈은 웹드라마 ‘비밀의 비밀’로 데뷔, 이후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 ‘인어왕자 : 더 비기닝’, ‘날아라 개천용’, ‘보이스 4’, ‘어사와 조이’, 영화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등의 작품에서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 도전을 거듭해왔다.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에서는 아이돌급 비주얼의 한국 최고의 밴텀급 복싱 챔피언 한아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그는 극 중 자이언트 복싱 소속 송관장(성노진), 박혜진(임영주)과 자연스러운 케미는 물론, 극의 흐름을 이끌어가는 복싱 경기 장면까지 모두 직접 소화해 내며 한아름에 완벽 동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가운데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의 일곱 번째 작품 ‘고백공격’에서 쉴 틈 없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와중에도 과탑을 놓친 적 없는 만년 수석 ‘경주마’ 강경주 역을 맡아 설렘 가득 청춘 로맨스를 소화하며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채원빈에게 이목이 집중된다.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 ‘고백공격’은 11월 25일 토요일 KBS 2TV에서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