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SNS

가수 은가은이 가을과 어울리는 향수 모델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가져갔다.

텐아시아는 9월 7일부터 9월 13일까지 '가을과 어울리는 향수 모델에 어울리는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은가은이 1위에 올랐다. 은가은은 지난달 19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은가은 한여름의 콘서트 – 은(EUN)밀한 초대'를 개최했다. 또한 올해 6월 29일 '맏내딸'을 발표했다. '맏내딸'은 '미스트롯2 TOP 7' 중 가장 맏언니지만 막내 같은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은가은의 매력이 담겨있다.2위는 홍지윤이 차지했다. 홍지윤은 지난 13일 선한스타 가왕전과 선한스타 워크를 통해 획득한 상금 67만 원을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 그는 오는 18일 첫 정규 앨범 '지윤 이즈(Jiyun is...)'을 발매한다.

3위에는 전유진이 이름을 올렸다. 전유진은 지난 15일 청송군 청송정원에서 열린 '청송정원 꽃길 음악회' 무대에 올랐다. 또한 지난달 17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로또'에서 박지현과 노래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의 결과 97점 동점이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추석 송편을 만들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추석 송편을 만들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추석 송편을 만들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추석 송편을 만들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