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성숙한 가을 감성을 담아낸 비주얼을 선보였다.

김요한은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Blue in You (블루 인 유)’의 신곡 ‘그대 안의 블루(Duet With CHEEZE(치즈))’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공개된 이미지 속 김요한은 부드러우면서도 싱그러운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차분한 베이지톤 의상을 소화한 김요한은 한낮의 여유로운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나른한 매력을 더했다. 김요한은 초가을에 걸맞은 한층 깊어진 분위기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대 안의 블루’는 1992년 가수 김현철과 이소라가 부른 동명의 영화 삽입곡으로, 지금까지도 대중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혼성 듀엣곡이다. 김요한은 싱어송라이터 치즈와 첫 듀엣을 성사하며 ‘그대 안의 블루’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리메이크한다.

‘No More (노 모어)’ 이후 약 3년 만에 두 번째 싱글로 돌아온 김요한은 한층 성숙해진 매력으로 ‘그대 안의 블루’를 재해석할 예정이다. 그동안 매력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을 입증해온 김요한은 한층 더 무르익은 감성과 치즈와의 남다른 음색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김요한의 새 싱글 ‘Blue in You (블루 인 유)’의 신곡 ‘그대 안의 블루(Duet With CHEEZE(치즈))’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