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 화면 캡처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청량하고 맑은 틴프레시 에너지를 선사했다.
스테이씨는 30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타이틀곡 'Bubble (버블)'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스테이씨는 1위 후보에 오르며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오른 스테이씨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 비눗방울을 불고 터뜨리는 듯한 포인트 안무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스테이씨는 러블리하고 산뜻한 표정 연기와 다채로운 제스처로 상큼 발랄한 무드를 배가했다. 또한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특유의 긍정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Bubble'은 스테이씨의 틴프레시 매력을 집대성한 곡으로 매 무대 축제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와 포인트 안무로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하고 있다. 발매 후 음원 사이트에서 꾸준히 순위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3000만 뷰 고지를 눈앞에 두고 있는 등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어 뉴욕,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홍콩 등 11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