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란이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첫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내겐 너 하나 전부였어’가 발매된다.‘내겐 너 하나 전부였어’는 타이틀에서도 느껴지듯 이별 후 사랑했던 사람이 돌아오길 기다리는 간절한 마음과 그리움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이별송이다. ‘나의 사랑이 미치도록 그리워 내겐 너 하나 전부였어 제발 돌아와 줘/이 노래가 너에게 닿는다면 아직 사랑한다고 나 말할래요’와 같이 솔직하고 애절한 노랫말이 공감을 이끌어낸다.

특히 란은 담백하면서도 촉촉한 보컬과 탁월한 완급 조절로 슬픈 이별을 완벽하게 노래해 작품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전망이다.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란은 지난 8일 싱글 ‘One Step’ 발매등 꾸준한 앨범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OST 가창자로 활약하는 등 ‘감성보컬리스트’로 남다른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한편 란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내겐 너 하나 전부였어’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