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정규 2집 타이틀곡 'LIP GLOSS' 활동을 호평 속에 마무리하고 후속곡 활동으로 기세를 이어간다.
더보이즈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약 2주간 이어진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의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의 활동을 마무리했다.신곡 '립글로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더보이즈는 오는 2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후속곡 '패션프루트(Passion Fruit)' 활동에 돌입한다.
후속곡 '패션프루트'는 더보이즈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스페셜 유닛(영훈, 현재, 주연, 큐, 선우)곡으로 공개 직후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중독성 강한 훅과 보컬 조화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한층 짜릿한 순간을 선사할 이 곡은 멤버 선우, 케빈이 작사에 참여, 동시에 선우가 보컬 디렉팅 과정에도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색깔을 더하는 데 힘을 보탰다.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는 발매 직후 국내외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시상식, 음악 방송 1위까지 '올킬'하면서 K팝 톱 클래스 보이그룹 다운 압도적 파워를 입증했다.신곡 '립글로즈'는 음원 발매 이후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핫 100 차트 6위로 진입, 벅스 4위 등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것은 물론 최신 음원 차트 내 전곡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새 앨범은 싱가포르,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7개국 최상위권에 등극했다. 또한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는 8월 2주 차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처럼 단 2주의 활동임에도 국내외 온오프라인 모두를 휩쓸며 다채로운 기록을 써내려간 더보이즈는 지난 20일 공식 SNS 등을 통해 짧은 컴백 활동 속에도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멤버들은 "더비(공식 팬덤명)와 함께 '립글로즈'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했다. 마지막 방송까지 힘찬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늘 감사하고 사랑한다"라며 인증샷을 함께 공개했다.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를 선보인 더보이즈는 국내외를 오가는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해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