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다크비(DKB)가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한다.

2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리패키지 앨범 ‘We Love You’(위 러브 유)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공개된 이미지에는 손으로 얼굴을 반쯤 가린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클래식한 수트와 고급스러운 무드가 눈길을 끈다.

이들은 3일, 트랙 리스트 공개와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리릭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트랙 프리뷰 등 이번 신곡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특히 컴백 이틀 전인 8월 12일 개최되는 팬 콘서트에서 신곡 선공개 무대가 예정돼 있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다크비의 이번 앨범은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6집 ‘I Need Love’(아이 닛 럽) 이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앞서 파워풀한 청량 에너지가 돋보이는 ‘I Need Love’(아이 닛 럽)으로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커리어 하이 행진을 이어갔던 만큼 이들의 신보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다크비의 첫 리패키지 ‘We Love You’(위 러브 유)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