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킹더랜드' 스틸컷. /사진제공=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킹더랜드'의 이준호와 임윤아가 낭만 가득한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긴다.

오늘(30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14회에서는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이 아무도 없는 놀이공원에서 잊지 못할 둘만의 추억을 적립한다.지난 방송에서 구원과 천사랑은 비즈니스 관계로 얽힌 구원의 혼담으로 첫 위기를 맞았지만, 문제를 회피하기보다는 대화를 통해 마음이 다치는 일이 없도록 노력했다. 결혼 이야기는 구원과 천사랑 사이를 더욱 견고하게 만드는 자극제가 되었지만, 현실적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가 남은 상황.

구원은 곤란한 상황의 연속으로 지쳤을 천사랑을 위해 놀이공원 데이트를 제안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본격적인 데이트에 앞서 교복까지 갖춰 입은 구원과 천사랑의 풋풋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구원은 천사랑이 즐거울 수만 있다면 놀이기구의 무서움도 극복하는 노력으로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천사랑은 아이처럼 순수하고 밝은 에너지로 구원의 심장을 사르르 녹인다. 놀이공원에서만 특별하게 누릴 수 있는 액세서리부터 음식까지 놀이공원 데이트의 정석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간지럽힐 예정이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14회에서 오늘(30일) 밤 10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