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의 단독 여행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편'이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온다.
17일 SM C&C STUDIO는 "거제&통영에서 펼쳐지는 엑소 멤버들의 200% 리얼 복불복 여행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편'은 오는 8월 11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 된다"라고 밝혔다.지난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편'은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멤버들의 환상 케미를 보여주며 남해로 여행을 떠나 화제를 모았다.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이번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편'은 푸른 바다와 화려한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해안도시 경상남도 거제&통영으로 여행을 떠난 엑소 멤버들의 미스터리 복불복 여행기를 그릴 예정.
컴백과 함께 약 1년 만에 돌아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편'에서는 수호, 시우민, 백현, 첸, 찬열, 디오, 세훈이 아름다운 해안도시 거제&통영으로 함께 떠난 2박 3일간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의 관전포인트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사다리 타기와 더불어 이번 시즌 새롭게 도입된 기상천외한 미스터리 미션 엑소맨의 활약까지 여행 내내 함께할 예정이다. 과연 엑소 멤버들은 여행지 곳곳 준비되어 있는 다채로운 팀미션과 미스터리 미션 엑소맨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번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편'은 엑소 멤버 모두가 상상을 초월한 규모의 사다리는 물론, 오랜만에 뭉친 멤버들의 변치 않는 팀워크와 찐텐이 폭발한 모습으로 각종 액티비티와 미션을 통해 다양한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거제&통영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선한 해산물로 차려진 푸짐한 만찬과 바닷가 앞에서 펼쳐진 바비큐 파티까지 즐기는 맛잘알 엑소 멤버들의 먹방 현장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여행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엑소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들이 방송을 통해 가감 없이 공개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