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사진=하성운SNS
가수 하성운이 함께 바다 서핑을 가고 싶은 남자 가수 1위에 올랐다.

텐아시아는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바다 서핑을 함께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하성운이 1위를 차지했다. 하성운은 지난해 10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 현재 복무 중이다. 그는 올해 2월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그는 최근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브루노 마스(Bruno Mars)에 다녀온 근황을 전했다.
차은우./사진=텐아시아DB
2위에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이름을 올렸다. 차은우는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촬영을 마쳤다. 차기작으로 '원더풀월드'(가제)를 선택했다. '원더풀 월드'는 억울하게 어린 아들을 잃은 은수현이 법의 망을 벗어난 가해자를 직접 처단하며 벌어지는 감성 힐링 스릴러다.

다음으로 더보이즈 주연이 3위를 가져갔다. 주연은 지난달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린 펜디(FENDI)의 2024 봄/여름 남성 패션쇼에 참석했다. 그는 대한민국 유일 초청 셀럽으로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는 '계곡에 함께 놀러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계곡에 함께 놀러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계곡에 함께 놀러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계곡에 함께 놀러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