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가은 온라인 채널


트로트 가수 은가은이 핸드크림 모델로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6월 19일부터 6월 25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핸드크림 모델로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해당 투표에서 은가은이 1위에 올랐다. 은가은은 TV조선 '미스트롯2' 최종 7위를 기록했다.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활약하고 있다.

2위는 홍지윤이 차지했다. 홍지윤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최종 2위에 해당하는 선(善)을 차지했다.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다. 공식 유튜브 '홍지윤의 트롯TV'을 통해 다양한 곡의 커버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다음으로 전유진이 3위를 기록했다. 전유진은 지난 3월 KBS '불후의 명곡' 599회, '어리다고 얕보지 마' 특집에서 김다현과 나란히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김다현은 고(故) 김광석의 '일어나'를 열창, 록 스피릿을 뿜어내며 강렬한 가창력을 뽐냈다. 지난 21일 가수 신승태와 듀엣곡 '고백할까 말까'를 발매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는 '워터파크에 함께 놀러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워터파크에 함께 놀러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워터파크에 함께 놀러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워터파크에 함께 놀러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