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 컬러 촬영 배경과 의상
모두 자신만의 스타일로 흡수
MZ세대 사로잡는 헬스케어 트렌드
모두 자신만의 스타일로 흡수
MZ세대 사로잡는 헬스케어 트렌드
특유의 개성과 흡수력에 ‘MZ세대 트렌드 세터’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고은의 광고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18일 쎌바이오텍의 영양제 브랜드 ‘듀오랩(DUOLAB)’은 김고은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비하인드 컷 속 김고은은 비비드 한 컬러의 촬영장 분위기를 유니크한 미소로 채워냈다. 특히,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겨냥한 듀오랩 패키지의 트렌디한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형형색색으로 바뀌는 촬영 배경은 물론 어떤 스타일의 의상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그녀의 흡수력이 빛을 발했다고 현장 관계자들은 전했다.
이날 김고은은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현장을 이끄는 것은 물론,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지난 8일 공개된 TV CF에서는 당당하고 건강한 매력을 뽐내는 김고은이 돋보인다. 김고은은 메인 슬로건인 “Better Together”과 “시작해, 듀오랩이 만드는 새로운 가치” 등의 대사를 통해 영양제와 유산균을 같이 섭취하는 색다른 트렌드를 제시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MZ세대를 움직이는 김고은의 개성과 매력으로 영양제 흡수율을 높이는 듀오랩의 새로운 가치를 보다 확실히 전달해, 향후 소비자들의 영양제 구매 기준을 180도 전환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고은은 최근 영화 ‘영웅’으로 스크린에 컴백했으며, 차기작으로 영화 ‘파묘’를 준비 중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