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영문 포스터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인도네시아, 일본 개봉을 추가 확정했다.

6일 배급사 CJ 4DPLEX에 따르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말레이시아, 홍콩, 미국, 태국에 이어 인도네시아와 일본까지 추가로 개봉을 확정 지었다.'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앙코르 공연 'IM HERO'를 담은 공연 실황 영화이자 콘서트 현장에서 전하지 못했던 임영웅의 진심 어린 속마음과 인터뷰,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를 포함한 다큐멘터리 영화다.

앞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말레이시아, 홍콩, 미국, 태국까지 4개국 글로벌 개봉을 확정했다. 인도네시아와 일본에서도 추가 개봉을 확정하며, 4월 중순 해외 6개 국가에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만날 수 있게 됐다. 그 외 국가의 추가 개봉 논의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다만 일본은 6월 중 개봉 예정이다.

4월 13일 개봉하는 인도네시아는 총 10개 관에서 상영 예정이며, 다른 5개국과 달리 6월 중 개봉하는 일본은 10개 관 이상에서 상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4월 중순 개봉을 앞둔 5개 국가(말레이시아, 홍콩, 미국, 태국, 인도네시아)에서는 모두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말레이시아와 태국, 인도네시아는 4월 13일, 미국 4월 14일, 홍콩은 4월 15일에 개봉하며 특히 미국의 경우 사전 예매 오픈과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