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채널 제공)
'용감한 형사들2'가 정규 편성을 확정지었다.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이 정규 편성을 확정하며, 수사기를 이어간다. '용감한 형사들2'는 당초 시즌제로 기획됐지만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면서 정규 편성으로 계속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용감한 형사들'은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범죄와 싸우는 형사들의 실제 사건 일지를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실제 사건을 담당하거나 관계가 있었던 형사들이 출연해 생생한 수사기를 전하고 있다. 시즌1에 이어 현재 시즌2가 방송 중이며, 정규 편성까지 이어가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용감한 형사들2'는 시즌1과 더불어 실제 사건을 경험한 형사들의 몰입감 있는 수사 일지, 그리고 MC들의 공감 어린 진솔한 반응 등을 통해 범죄 예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 범죄 수사기를 고스란히 보여주며 범죄에 대한 경각심도 이끌어내며 범죄 예방에도 일조하고 있다는 평가다.
'용감한 형사들2'의 인기는 수치로도 반영되고 있다. 3월 2~4주 넷플릭스 TOP10 순위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실화 소재 범죄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차별화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정규 편성이 확정됨에 따라 더욱 풍성하고, 계속해 이어질 이야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