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진=텐아시아 DB


가수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가 극장에서 상영되는 건 흔한 일이 됐다. 임영웅도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가 개봉을 앞두고 사전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그룹 방탄소년단부터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NCT, 아스트로, 김호중 등 콘서트 실황 영화가 개봉했다. 관객은 가수들의 응원봉을 흔들며 극장을 콘서트장으로 변신시키기도. 이제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도 오는 3월 1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_포스터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해 1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임영웅 전국 투어 앙코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실황을 담은 영화다.

특히 고척 스카이돔 콘서트 현장을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를 총동원해 3면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개봉 당일 전국 CGV에서는 임영웅을 상징하는 하늘색 물결로 상영관이 채워지는 이색적인 장면도 연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2월 20일 오후 5시 기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사전 예매관객수는 7만 7793명이다. 이는 마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를 제치고 예매율 전체 1위에 등극해 시선을 끈다.

/사진제공=CJ 4DPLEX


CGV 관계자에 따르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응원봉 상영회도 진행된다.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콘서트의 여운을 이어갈 전망이다. 임영웅 역시 "공연장에서 느꼈던 영웅시대 여러분들의 함성과 모습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벌써 가슴이 벅차오른다"고 밝혔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까지 9일이 남았다. 마블을 밀어낸 임영웅의 파워는 계속될지 기대를 모은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