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가 개봉을 앞두고 추억을 소환하는 공식 노션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10일 배급사 NEW에 따르면 '소울메이트'의 노션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영화에 대한 정보부터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방명록과 팬아트 공모전까지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한 '소울메이트' 노션은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온라인 문방구 페이지 역시 반응이 뜨겁다. 노트 필기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울메이트' 먼슬리 다이어리와 스티커는 포근한 분위기의 팬시 일러스트로 유명한 작가이자 올해 네이버 스페셜 로고에도 참여한 5dock(오독)과 컬래버레이션 해 영화의 감성을 한껏 녹여냈다. 마치 그 시절의 미소, 하은과 함께 일기를 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울메이트'는 공식 노션 온라인 문방구 페이지를 통해 위클리 다이어리 속지와 다양한 모양의 스티커를 주차 별로 제공하며 예비 관객들의 감성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아직 오픈되지 않은 게시판에 대한 궁금증도 더욱 커지고 있다. 극 중 미소와 하은의 블로그를 그대로 구현한 여름 은하수와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팝업 스토어를 구경해볼 수 있는 온라인 팝업 스토어가 추가 오픈을 예고했다.
한편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 역)와 하은(전소니 역) 그리고 진우(변우석 역)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 오는 3월 15일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