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예능 '내친나똑'(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내친나똑'은 퀴즈 메이트들과 함께 문제해결능력을 겨루는 퀴즈 토크 버라이어티쇼. 출연자들이 자신의 브레인 친구들을 소개하며 토크쇼를 펼치고 각자의 팀을 결성해 집단 지성 퀴즈게임 대결을 펼친다. 방송인 '전현무'가 진행을 맡고, 개그맨 '조세호', 작곡가 겸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첫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조세호, 코드 쿤스트, 김동현이 각자 열심히 고민하며 문제를 풀어보려 하지만, 이내 난관에 봉착해 좌절하는 모습이 연출된다. 이에 전현무가 "올해 새해 목표가 똑똑해지는 거냐. 이 문제도 못 풀면서 어떻게 똑똑해질 수 있겠냐"라면서 안타까운 표정을 짓는다. 이어 "이것만 기억해라. '내친나똑' 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 너도 친구만 있으면 똑똑해질 수 있다"라고 꿀팁을 전한다. 이에 화답하듯 조세호, 코쿤, 김동현은 "우리도 똑똑해질 수 있다!"면서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내친나똑'을 연호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1차 티저 영상에서부터 '본격 서바이벌 두뇌 렌탈 퀴즈쇼'답게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과연 출연진들은 어떤 케미로 활약할지, 또 어떻게 친구들의 똑똑한 두뇌를 빌려 스마트함을 자랑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 지니어스', '문제적 남자', '대탈출' 등을 이어 또 하나의 새로운 두뇌 퀴즈 프로그램 '내친나똑'은 오는 30일 밤 10시 10분에 첫 방송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