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게임
‘마녀의 게임’ 김규선이 반효정로부터 권단아를 지키겠다는 결심을 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에서는 강지호(오창석 분)이 설유경(장서희 분)에게 마현덕(반효정 분)의 손자가 되도록 도와달라고 요구했다.
이날 유인하는 주세영과의 결혼 추진에 대해 마현덕에게 의사를 물었다. 이에 마현덕은 "주세영(한지완 분)에게 내 손자 두 놈은 다 아깝다"라며 못마땅했다.
한편 강지호와 결혼하면 한별이(권단아 분)을 자신이 키워야 할 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주세영은 "자기 엄마가 키워야지. 말도 안 돼"라며 투덜댔다. 설유경(장서희 분)은 주세영에 마현덕이 증손녀 한별이 덕에 흔들릴 수 있다는 걸 언급했고 주세영은 "내가 왜 키우냐?"라며 받아들이지 못했다.
이후 주세영은 정혜수에게 "한별이 줄 수 있냐?"라며 "강지호 이제 유지호야. 한별이 천하 그룹 마현덕 회장 증손녀가 되는 건데 회장님이 너한테 증손녀 맡기고 구경만 하겠냐?"라고 비아냥댔다. 이에 화가 난 정혜수는 "입 닥쳐. 회장님 아니라 그 누구도 나한테 한별이 못 뺏어. 강지호든 유지호든 얼마든지 가져. 나 이제 관심 없어. 주세영 네 마음 따위 이제 상관없다고"라며 "한별이 털끝도 건드릴 생각 마. 나 한별이 엄마야. 엄마가 세상에서 얼마나 강하고 무서운지 보여줄거야"라고 각오를 드러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