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의 플라잉요가 도전기 2편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BANGTANTV)와 위버스(Weverse)를 통해 자체 예능 프로그램 'Run BTS! 2022 Special Episode - Fly BTS Fly Part 2'를 공개했다.
지난주 공개된 에피소드 1편에 이어서 고난이도 요가 포즈에 도전하며 멋진 인증샷을 남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진의 초특급 비주얼이 화제의 중심이 됐다.
진은 요가 포즈를 완성하기 전 다급하게 "사진"을 외치고 숨을 참으며 포즈를 취한 뒤 숨을 몰아쉬는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또 진은 멤버들과 단체 인증샷 사진을 위해 요가 자세를 하던 중 몸이 빙글빙글 돌아가자 "나 왜 돌아가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다른 멤버가 먼저 도전하는 동안 해먹에 앉아있는 진에게 멤버 제이홉은 "진형 되게 편해보인다"라고 했고 이후 멤버 슈가와 RM은 진의 모습이 미어캣 같다, 퇴근할 때 해먹채로 보쌈하고 싶다고 말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진은 멋진 플라잉 요가 포즈 7선 중 자신이 하고 싶은 포즈를 선택했고, 요가 강사의 도움으로 요가 자세를 시도하다 발끝에서 전해오는 강렬한 고통에 "고문당하는 기분", "주리 틀리는 기분"이라고 표현하며 멤버들의 큰 웃음을 유발했다.
진은 이후 타고 난 유연성을 발휘해 멋지게 성공했고, RM의 인간활이라는 칭찬과 박수를 받으며 마무리했다.
이어 멤버들과 마지막 단체 박쥐 자세에 도전한 진은 거꾸로 매달린 귀여운 모습으로 단체 인생샷을 마무리 했다.
한편, 진은 위버스를 통해 첫 솔로 싱글 ‘디 아스트로넛’(The Astronaut)을 28일 오후 6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빅히트 뮤직은 "솔로 싱글 준비 과정에서 팬분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활동들도 함께 계획해 보았다. 진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활동에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진의 솔로 싱글 앨범은 19일 오전 11시 예약 판매가 시작되어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