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소희가 ‘악녀는 마리오네트’ 전격 발탁됐다.
27일 첫 공개된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네 번째 ‘슈퍼 웹툰 프로젝트’, ‘악녀는 마리오네트’(이하 ‘악마리’)의 포스터에서는 주인공 카예나 황녀로 완벽하게 분한 한소희의 매혹적인 자태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키드레이 공작 역에 캐스팅된 차은우와 함께 한소희가 캐스팅됨으로써 악마리 팬들이 꿈꿔왔던 완벽한 조합이 탄생했다는 평이다. ‘악녀는 마리오네트’는 동생 레제프의 음모 속에서 마리오네트 인형같이 수동적 인물에 머물렀던 카예나 황녀가 180도 변화하여 레제프와 대적하고, 키드레이 공작과는 정치적 파트너이자 운명의 상대로 거듭나는 주체적이고도 파워풀한 서사를 그린다. 특히 카예나에 손 끝 하나 허락지 않던 ‘냉미남’ 키드레이 공작을 완벽하게 사로잡는 카예나 황녀의 도발적인 면모는 극중 서사의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포인트다.
네 번째 슈퍼웹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악마리’는 한소희, 차은우, 그리고 이어 공개될 다른 톱스타들과 함께한 ‘웹툰 드라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로 제작해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포스터 속 한소희는 빼어난 아름다움과 확실한 걸크러시 매력을 지닌 카예나 황녀로 완벽 재탄생한 모습이다. 푸른빛의 귀걸이와 화려한 장식의 목걸이,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눈부신 드레스가 황녀의 고귀한 품격을 드러낸다. 또 “그 누구도 내 위에 설 수 없어”라는 카피와 함께 보이는 카예나 황녀의 이지적인 눈빛은 앞으로 그가 펼칠 치열한 서사를 예상하게 한다. 한소희는 ‘악마리’의 세계관과 카예나 황녀의 스토리텔링을 영상에 담아 흡인력 있게 구현할 예정이다.
한편 차은우, 한소희에 이어 레제프 역의 톱스타까지 모두 출연하는 ‘악마리 웹툰 드라마틱 트레일러’ 영상은 오는 10월 7일 카카오페이지 공식 유튜브 계정과 SNS를 통해 차례로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