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궁중 판타지 로맨스물에 나올 남주 자태로 팬심을 강탈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SNS, 유튜브에서는 정국의 '2022년 BTS 달마중'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해당 영상 속 정국은 환한 달빛을 등진 채 고요한 강물 위 띄워진 나룻배에 앉아 나른하고 도발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여심을 저격했다.
정국은 옥색 도포를 풀어 헤친 채 양팔을 나룻배에 걸치고 여심을 치명적으로 홀리는 마성의 매력과 매혹적인 섹시 아우라도 풍겼다.
특히 정국은 근엄한 카리스마부터 특유의 기품 넘치는 우아함으로 궁중 판타지 로맨스물 속 왕세자 포스를 내뿜으며 심쿵을 유발시켰다.정국은 청초한 아름다움이 묻어 나는 황홀하고 은혜로운 비주얼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피어싱을 착용한 정국은 한복과의 이색적이고 개성 넘치는 소화력을 보여줬고 리얼한 표정, 감각적 연기력 등 환상적인 24초를 연출하며 '화보 천재'의 면모도 발휘했다.
이에 팬들은 "왕이 될 상임 ㅜㅜ 얼굴로 이미 나라 몇 번 세운 전정국 전하♥" "궁중 로맨스 한편 뚝딱♥ 전정국 전하이올시다" "얼빡으로 시작하는거 짜릿하다 크 미남의 맛" "그대여 보름달이 뜨는 날, 그대 날 보러와요" "전하 너무 존잘이시고, 섹시 하시옵니다" "피어싱 한복의 완벽 조화 역시 전정국 소화력 최강" "한복 입은 정국이 품에 폭삭 안기고 싶다" "저 매혹적인 나른함ㅜㅜ 세상 여자들 다 홀릴 저 눈 빛 ㅜㅜ그저 설렘각" "전정국 요컨셉 그대로 드라마 하나 찍읍시다" "근험하고 은혜롭다ㅠㅠ궁중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속 왕세자 같아" "정국이 한복 화보의 레전드구나!!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가장 먼저 품절각" 등 뜨겁고 열렬한 호응을 나타냈다.정국의 '2022년 BTS 달마중' 프리뷰 유튜브 영상은 5일 기준, 조회수 197만, 좋아요 49만을 기록하는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방탄소년단은 한가위를 맞이해 2021년부터 '달마중' 공식 굿즈를 출시하고 있다.
앞서 멤버 별로 각각 출시된 2021년 '달마중' 굿즈 중 정국의 '플립 포토'(나이트 버전)와 '3D 아크릴 스탠드'가 '최초'로 품절되는 폭발적 인기를 나타냈다.
한편, 정국은 2019년 일본 오사카 공연을 위해 출국 시 생활 한복을 입어 파격적인 연쇄 효과를 일으켰다.
당시 정국이 생활 한복을 입은 후 해당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의 서버가 다운 됐으며 주문 폭주로 한 달 이상 배송이 지연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