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딩고 제공)


래퍼 래원과 조광일, 안병웅이 컬래버 음원으로 게이머들의 심장을 저격한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래원과 조광일, 안병웅의 컬래버 곡 '라이언 일병'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라이언 일병'은 래원과 조광일, 안병웅이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하면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곡이다. 세 사람은 게이머들의 취향을 저격해 게임을 하면서 감상하기 좋은 음악을 선보이는 것이 이번 신보의 목표라고 밝혔다.
래원은 Mnet '쇼미더머니' 시즌 9에 출연해 최종 3위에 올랐고, 이후 독특한 플로우와 라임으로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래퍼다. 조광일은 Mnet '쇼미더머니' 시즌 10 우승자로, 힙합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라이징 스타다.
안병웅 역시 Mnet '쇼미더머니' 시즌 9와 시즌 10에 출연해 독보적인 랩 스타일과 묵직한 정통 붐뱁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독보적인 스타일을 지닌 세 사람이 어떤 색다른 음악적 시너지로 힙합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지난 17일부터 딩고 프리스타일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사람의 음원 제작기를 담은 신규 웹 예능 콘텐츠 '국힙겜탑'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국힙겜탑'에는 배우 서지수와 게임 전문 유튜버 김블루가 출연해 출중한 게임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서지수와 김블루는 컬래버 음원 '라이언 일병' 뮤직비디오에도 특별 출연해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신보는 국내 콘텐츠 및 미디어 분야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는 딩고와 SBS M&C가 협업한 음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딩고는 최근 저스디스의 발라드 음원 '우리 헤어지니',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 (You Remix) (Prod. DOKO)', 용용과 디핵의 협업 음원 '빙그레', 산이와 로코베리가 함께한 '오늘 날씨 맑음 (Prod. 로코베리)'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아티스트와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 IP 및 음악 관련 영상 콘텐츠 파워를 더욱 키워가고 있다.
게임 유저 뿐만 아니라 힙합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래원, 조광일, 안병웅의 컬래버 곡 '라이언 일병'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