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덴차레코즈 제공)


갓세븐 제이비(JAY B)가 신생 기획사와 손을 잡고 컴백한다.
소속사 카덴차레코즈는 오늘(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JAY B의 솔로 컴백을 확정 지으며 두 번째 EP ‘Be Yourself’ 재킷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포스터는 독특한 패턴의 블루 컬러를 배경으로 아기자기하면서도 감각적인 콜라주로 표현된 이미지가 담겨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자유분방한 무드의 ‘Be Yourself’ 그라피티가 돋보이며, ‘Be version’이라 적힌 스티커가 호기심을 한껏 자극했다.
특히 그린 색감의 소파 뒤 빼꼼 얼굴을 내민 JAY B의 잔망스러운 눈빛과 표정이 반전미를 선사,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JAY B는 지난달 23일 싱글 ‘흔들의자 (Rocking Chair)’ 발표 이후 새 EP ‘Be Yourself’로 초고속 솔로 컴백에 나선다. 새 앨범 ‘Be Yourself’는 보다 자유롭게 JAY B 자신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솔로 아티스트 JAY B 본연의 진솔한 모습과 음악을 담아낼 전망이다.
특히 JAY B는 지난 7월 말 신생 기획사인 카덴차레코즈(CDNZA Records)와 전속계약을 체결, 새 출발을 알리며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새 소속사와 손잡고 선보이는 신보 ‘Be Yourself’로 한층 진화된 음악적 역량과 더욱 뚜렷한 음악 색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JAY B는 그룹 갓세븐(GOT7)으로 활동하며 유니크한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은 물론, 파워풀한 퍼포먼스 실력까지 인정받으며 ‘글로벌 대세’로 입지를 탄탄히 했다. 지난 5월 미니앨범 ‘GOT7’으로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에 나서 화제를 모았으며, 국내외 음원 차트를 동시에 점령,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구가 중이다.
이처럼 성공적인 그룹 활동은 물론, ‘SOMO:FUME’, ‘Switch It Up’을 비롯해 ‘흔들의자 (Rocking Chair)’ 등 독보적 스타일의 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입증한 JAY B가 ‘Be Yourself’로 들려줄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JAY B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Be Yourself’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