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딥티크’ 향수 광고와 잘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빛냈다.
진은 6월 19일부터 6월 25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딥티크’ 향수 광고와 어울리는 깊은 분위기를 가진 세련된 스타는?" 이란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총 투표수 66만 9183표 중 41만 5786 표를 획득, 62%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진의 매력 키워드는 '아름답다'가 62%의 지지율로 1위, 이어 '이끌리다' 34%, '우아한' 2% 순이었다.
진은 앞서 진행된 '여리여리 최고의 슬렌더 몸매를 가진 아이돌은?' 설문에서 1위를 차지한데 이어, '투명 메이크업이 잘 받는 뽀얀 우유빛 피부를 가진 스타는?' 설문에서 1위, ''폴로 랄프로렌' 광고에 잘 어울리는, 세련미있는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하는 등 익디에서 진행한 다수의 설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막강 글로벌 팬파워를 보여줬다.

진은 조각 같은 얼굴에 완벽한 비주얼과 우월한 피지컬, 기품 있는 우아함과 세련된 카리스마 매력을 가득 담은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인정받고 있는 매혹적인 모델이다.

진은 2019년 방탄소년단과 지엠피(GMP)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와 컬래버레이션 한 'VT 향수' 중 유일하게 프랑스를 대표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화장품 전문 매장 세포라(Sephora) 온라인 사이트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이 되어 화제가 됐다.
진의 향수가 세포라의 탑 50위 중 15번째로 아르마니와 디오르 제품과 함께 진열된 것.
이어 진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음 달콤하다”라는 글과 함께 브이티 코스메틱의 니치 향수 ‘L'ATELIER des SUBTILS(라뜰리에 데 섭틸, 이하 라뜰리에)’ 제품과 함께한 셀카를 공개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