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생각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탄(TAN)이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8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 SERIES ‘2TAN(wish ver)’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공개된 트랙리스트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우더(Louder)’를 비롯해 ‘Adorable’, ‘언제나’, ‘Louder(English ver) 총 4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Louder‘ 작사에는 멤버 주안과 재준, 현엽, 지성이 참여했고, ’Adorable‘에는 비투비 민혁이 작사에 참여해 이목을 끈다.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면서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 탄이 지난 3월 10일 데뷔 앨범 ‘1TAN’을 통해 강렬하고 섹시한 콘셉트를 선보였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콘셉트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지 뜨거운 기대가 모인다. 또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활약하겠다’라는 슬로건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만큼 이들을 향한 관심이 치솟고 있다.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깜짝 컴백 소식을 알린 탄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탄은 콘셉트 포토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현재 데뷔 앨범 완판을 기록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그리고 있는 탄은 미국 디지털 음악 매체 ‘지니어스 코리아’에서 ‘2022년 데뷔한 아이돌 데뷔곡 중 가장 매력적인 곡’ 1위를 달성하는가 하면, 오는 18일에는 ‘제28회 드림콘서트’ 출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며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한편, 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 SERIES ‘2TAN(wish ver)’은 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