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 박은혜가 캠핑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MC 박은혜는 “날씨가 정말 좋은 지금 숲 속에서 힐링하기가 딱 좋다”며 “큰 맘 먹고 별장을 하나 마련했다”고 소개해 ‘밝히는가’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박은혜가 말한 숲 속 별장은 캠핑장 텐트였다. “2달 정도 장박을 하기 위해 텐트를 쳐 놓으려 한다”며 “거실과 방이 분리된 텐트를 설치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박은혜는 후배 배우 손수민을 초대해 폴대를 세우고, 망치질을 해 땅에 팩을 박는 등 구슬 땀을 흘렸다. 두 사람은 뚝딱뚝딱 막힘없이 텐트를 완성했다.
이 모습에 박군은 “(텐트를) 정말 잘친다. 망치질도 엄청 잘한다. 정말 대단하시다. 저것(텐트를 치기)은 남자들도 힘들다”고, 김승현은 “내가 본 텐트 중에 제일 럭셔리한 것 같다”고 찬사를 보냈다.
두 사람은 텐트를 완성 후 불을 피우고 떡볶이 밀키트를 이용해 다양한 맛의 떡볶이를 즐겼다. 떡볶이 뿐만 아니라 강태현 셰프가 준비한 음식까지 먹으며 캠핑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라이프 스타일의 올 라운드 플레이어로 돌아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의 건강한 한 끼는 6월 1일(수) 오전 11시 SBS FiL에서 첫 방송된다. 이후 SBS FiL과 SBS MTV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와 낮 12시 30분 방송되며 SBS Biz에 토요일 오후 6시, 라이프타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