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보이스

그룹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가 '킬링 보이스'에 출격해 소름 돋는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딩고 뮤직은 지난 3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현우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현우는 "저는 너의 사랑, 나의 사랑, 우리 모두의 사랑인 국카스텐에서 보컬을 맡고 있다. '킬링 보이스'로 여러분을 만나게 돼 반갑고 즐겁다"고 재치 넘치는 출연 소감을 밝혔다.
자신의 두 번째 솔로 EP 앨범 '안티 에고(Anti ego)'의 타이틀곡 '나의 적'으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한 하현우는 '이방인 (Electronic Ver X 곰팡이)', '펄스(Pulse)', '백(BACK)', '미제레레(Miserere)', '뿔', '유어 네임(YOUR NAME)', '항가(巷歌)', '붉은 밭(Acoustic Ver.)', '도둑', '거울', '돌덩이', '도베르만'까지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음악 팬들을 소름돋게 만들었다.
또 하현우는 쉽게 들을 수 없는 온라인 게임 테마곡 '다크니스(DARKNESS)'와 '크랙 인 디 아크(CRACK IN THE ARK)'까지 열창해 리스너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 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볼빨간사춘기, 이하이, 하이라이트, 규현 등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조회수 4300만 뷰를 기록했고, 영상 공개 직후 각종 SNS 검색어 상위권에 오른 태연 역시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급력을 증명하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