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마이 셀럽스 소셜 지수에서 1위를 기록했다.
20일 실시간 AI 스타 포털 마이 셀럽스 스타의 마이 셀럽스 소셜 지수에 따르면 임영웅은 종합 1위를 차지했다.마이 셀럽스 소셜 지수는 스타 프로필에서 좋아요, 응원 댓글, 매력 키토크 등 참여 활동과 커뮤니티 소통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또한 마이셀럽스 소셜지수는 가온 소셜차트에 포함돼 올해의 핫스타상 수상에 반영된다.
임영웅은 현재 1위를 유지 중이다. 임영웅의 매력 키워드 순위로 '기립 박수 받는', '가창력을 뽐내는', '폭팔시키는', '귀가 호강하는', '무대를 뒤집어놓는' 등이 해당됐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17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이자 새 앨범 수록곡 '우리들의 블루스'를 발매했다. 해당 곡은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하는등 막강한 인기를 달리고 있다.특히 멜론 실시간 차트 1위, 최신 발매 1주일 1위, 최신 발매 4주 1위와 TOP100 5위를 기록했다.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 5위를 기록 하는등 막강한 음원 파워를 실감케 했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한다. 최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돋보인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