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정규 2집을 통해 사랑의 설렘과 이별 감성을 담은 음악을 들려준다.

1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DREAM 정규 2집에 수록된 '너를 위한 단어 (It’s Yours)'는 베이스와 일렉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팝 곡이다. 멤버 마크, 제노, 재민, 지성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으며, 너로 가득 차 있는 나의 세상 속에서 너를 표현하기엔 어떤 단어로도 부족하다는 가사가 설렘을 배가시킨다.
'Replay (내일 봐)'는 올드 스쿨 악기와 하이파이 신스, 딥 베이스 등 다채로운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R&B 팝 곡. 메이저와 마이너를 오가며 반전되는 곡 분위기가 인상적이며, 멤버 마크, 제노, 지성이 랩 메이킹에 참여한 가사에는 이별 후 행복한 순간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솔직하게 담았다.
또한 이날 NCT DREAM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자유로운 바이브가 느껴지는 마크, 런쥔, 제노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에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
한편 NCT DREAM 정규 2집 'Glitch Mode'(글리치 모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된다.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