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정규 앨범 기대감 증폭’
화제의 비트메이커 판다곰(Panda Gomm)이 약 2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팬들 곁을 찾는다.
28일 소속사 밤부 스튜디오에 따르면 판다곰(Panda Gomm)은 올해 4월 정규 앨범 2집을 발매한다.지난 2019년 10월 발표한 정규 1집 이후 2년 6개월 만이다.
판다곰(Panda Gomm)은 앨범에 앞서 이달 4일 신곡 ‘킬 유어 달링스(KILL YOUR DARLINGS)(feat. jeebanoff, OBSN)’를 공개할 예정이다.
킬 유어 달링스는 jeebanoff와 OBSN이 피처링 하였다.또한 M/V에는 넷플릭스 ‘소년심판’에 출연하는 심달기 배우가 출연하여 대중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M/V는 이달 4일 음원과 동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 및 유튜브 ‘BAMBOO STUDIO’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소속사는 “정규 2집을 발매하기 전 선공개곡을 통해 판다곰(Panda Gomm)의 다양한 음악 바운더 리를 보여 가능성을 증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판다곰(Panda Gomm)은 쇼미더머니 결승곡 으로 처음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그 후 양홍원 ‘오보에’ 전곡 프로듀싱, 릴러말즈와 ‘밤부클럽’을 공동 발매하여 히트를 시킨 이력이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